티스토리 뷰

반응형

서울사랑상품권 발행일정부터 사용처까지 총 정리!

서울에서 거주하는 분들이라면, "서울사랑상품권" 사용하는게 확실히 이점이 많이 있습니다. 동일한 금액을 사용해도 높은 할인에 인기가 점점 많아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상품권 구매 수량이 한정적이라서 발행 일정 확인 후 구매하셔야 합니다.

 

이 페이지를 끝까지 읽어보시면 서울사랑상품권 발행일정, 구매 방법 그리고 사용처 정보까지 한번에 다 얻어 가실 수 있습니다.

서울사랑상품권 발행일정


서울 사랑 상품권 구입 일정 잊지는 않으셨죠 ?

11월 8일 749억원 규모의 서울사랑상품권을 추가 발행 

일반적인 상품권과 상이하게 "서울사랑상품권"에 경우는 지자체 별로 한정적인 수량으로 발행하고 판매하는 방식입니다. 아무래도 할인율이 높아서 서울 모든 지역에 제한 없이 판매 할 수 없나보네요. 최근 추가 발행 소식이 나왔습니다. 바로 확인해보세요. 


서울 사랑 상품권 최신 발행 일정

2022년 11월 8일(화) 오전 10시

이번 발행 일정에 포함된 해당 자치구는 중구, 강북구, 도봉구, 마포구, 동작구, 서초구입니다. 발행 일정은 11월 8일(화) 부터 서울페이플러스 앱을 포함해 5개 앱에서 1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높은 물가에 씀씀이 많아지는 연말을 위해서 할인된 가격으로 미리미리 구매하는게 확실히 도움이 될꺼라고 믿습니다. 


주요 온라인 사용처 확인 방법

가장 기본적으로 서울 지역에서만 사용이 가능한 상품권입니다. 그리고 모든 가게에서 사용이 가능하게 아니라, 가맹점으로 선정된 곳에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아래 영상으로 통해서, 주요 사용처 정보를 확인해보세요. 


10% 할인 구매 방법

이왕이면 저렴하게 구매하자!

이번에 발행하는 상품권은 서울페이플러스를 포함하여 5개 앱(①서울Pay+ ②신한SOL ③티머니페이 ④머니트리 ⑤신한pLay)에서 10% 할인하여 구매할 수 있습니다. 동일한 금액이라도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하면 확실히 이득이겠죠 ?

 

참고로 1인당 구매 한도는 월 70만원, 총 200만원까지 보유할 수 있습니다. 구매하기 전에 꼭 확인하세요. 상품권 선물하기는 보유 한도 내에서 자유롭게 가능합니다.

서울사랑상품권 구매 결제 가능 앱


관련글

해당글과 함께 읽으면 좋은 관련글입니다. 바쁘시겠지만 한번 같이 읽어보세요. 생활이 편해지고 돈이 되는 정보들입니다.

 

2022.09.16 - [유용한 생활정보/재테크(Financial )] - 국민연금 납부액 조회 부터 예상수령액 확인까지 한번에 해결!

 

국민연금 납부액 조회 부터 예상수령액 확인까지 한번에 해결!

국민연금 납부액 조회부터 예상수령액 확인까지 한 번에 해결! 매달 납입하는 국민연금! 과연 나는 얼마나 받을 수 있을까? 누구나 한번쯤 생각한 고민이라고 생각합니다. 오늘은 내가 납부한

info-it.co.kr

2022.07.21 - [유용한 생활정보/재테크(Financial )] - 1분안에 고금리 예금 상품 찾는 방법🔎 최신 정기 예금 금리 비교표

 

1분안에 고금리 예금 상품 찾는 방법🔎 최신 정기 예금 금리 비교표

1분 안에 고금리 예금 상품 찾는 방법🔎 최근 기준 금리가 인상되면서, 예금과 적금 금리도 함께 오르고 있습니다. 현재 저축하기 가장 좋은 시기로 볼 수 있죠. 이와 저축하는 거 현재 가장 높

info-it.co.kr

 

반응형
댓글